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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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 설치 후 불이 켜지지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1. 전원, 전압을 측정하여 전압이 0일 경우

     

    - 배선이 잘못되었거나 휴즈 절단등의 불량일 가능성이 큽니다.

     

    전원 전반에 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 단자의 통전부 불량일 경우

     

    - 부품을 교체해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3. 커넥터의 암/수 방향이 정확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한 체결 시

     

    - 내부 출력선 단자가 밀려나 접속이 안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출력선을 살짝 당겨서 확인해 보시고 방향에 맞게 체결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4. 직관형 LED 램프의 경우

     

    - 녹색 캡 쪽으로만 전기적 연결이 되므로 방향을 바꾸어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위와 같은 경우 해결방법에 따른 조취를 취해도 불이 켜지지 않을 경우

     

    고객상담 번호는 053-584-2141를 통해 AS문의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  2. Q 인증서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보유기술 > 인증현황에서 필요한 인증서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기타 필요하신 자료는 고객상담 전화(053-584-2141)로 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3. Q 제품 무상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저희 시우라이팅에서는 제품 보증기간 3입니다.

   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

    시우라이팅 고객상담 전화 (053-584-2141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 

  4. Q 고객상담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고객상담 번호는 053-584-2141 입니다.

    <운영시간> 평일: 09:00 ~ 18:00 / 주말·공휴일: 휴무 

  5. Q 제품 카탈로그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?

    A

    보유기술 > 기술자료실 메뉴에서 제품 카탈로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인쇄물을 받아보고싶다면, 053-584-2141 로 요청하시면 보내드리겠습니다

  6. Q 대량구매를 하고 싶어요!

    A

    고객센터 > 온라인 문의를 통해 구매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영업일 기준 익일 내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주말·공휴일에는 휴무이므로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. 

    영업일 안내: 평일: 09:00~18:00 / 주말 ·공휴일: 휴무 

  7. Q 화물지점을 알고싶습니다!

    A

    대신화물 : 대구 월암 영업소

    경동화물 : 대구 달서월암1 영업소

  8. Q 문의하기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A

    고객센터 >온라인 문의를 통해 남겨주신 문의 사항은 문의를 남긴 후

    확인 페이지에서 최종 확인하시면 완료됩니다.

    별도의 확인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문의 내용을 담당자 확인 후 전화 또는 이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영업일 기준

    평일의 경우 익일 내 09:00~ 18:00 중에 연락드리고 있으며,

   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